전소미,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출연, 웹드라마 만든다! |2017.03.29

[컨스TV 뉴스팀]

 

IOI의 전소미가 KBS가 만드는 새로운 웹 예능드라마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에 출연한다.

KBS 예능국 관계자는 "걸그룹 6~7명 정도가 모여 드라마의 대본을 직접 쓰고, 연기까지 하는 리얼 웹 예능드라마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을 준비하고 있다"고 있으며 IOI 전소미, 레드벨벳 슬기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들 드라마 공작단'은 먼저 웹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추후 반응이 좋으면 정식 방송으로 제작될 계획. 현재 캐스팅 마무리 단계에 있다.

관계자는 "걸그룹들이 드라마를 찍기 위해 만나서 상의하고 준비하는 부분은 리얼 예능으로 촬영될 예정이며 이후에는 이들이 완성시킨 드라마가 공개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조만간 첫 촬영이 시작되며, 5월 중순 웹과 모바일을 통해 먼저 공개된다.

댓글총 0건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10길 29 4층 디지털씨앤엠 / 대표이사 : 최정열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7435
COPYRIGHT 2017. CONS TV ALL RIGHTS RESERVED.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작권자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