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U, 주연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옹성우-최유정-김도연 출연|2017.07.06

데뷔를 앞둔 서프라이즈 U를 지원하기 위해 소속사 동료들이 나섰다.

지난 3일, 각종 포털사이트와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서프라이즈 U(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 주연의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서프라이즈 U'의 유쾌 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마다 각기 다른 표정과 포즈로 통통 튀는 개성을 드러냈다.

'아이돌 권한대행'에는 배우 서강준을 비롯해, 아이틴 걸즈의 김도연, 최유정, 헬로비너스의 라임, 유영 등이 참여해 서프라이즈U를 지원한다. 판타지오 연습생으로 워너원에 합류한 옹성우와 아스트로 문빈도 깜짝 출연해 시선을 모은다.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은 아이돌로 오해받은 취준생들이 벌이는 청춘전원활극이다. 시골 펜션에서 취업 대비 마지막 합숙을 하던 취준생들이 아이돌로 오해받고 군수님이 초청한 아프리카 손님들 앞에서 공연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한여름 밤의 꿈 같은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오는 7월 7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서프라이즈 U'는 쇼케이스를 통해 첫 미니 앨범과 웹 드라마를 단독 공개한다. '아이돌 권한대행'은 네이버 TV와 V LIVE에서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총 0건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10길 29 4층 디지털씨앤엠 / 대표이사 : 최정열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7435
COPYRIGHT 2017. CONS TV ALL RIGHTS RESERVED.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작권자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