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은채, 투니버스 어린이 웹드라마 ‘빛나는 나라’ 주연 발탁…초통령 도전|2017.07.12

[컨스TV]

 

걸그룹 다이아 은채가 투니버스 어린이 웹드라마 ‘빛나는 나라’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빛나는 나라’는 또래보다 작고 어려 보이는 모습이 불만인 소녀 ‘오나라’가 우연히 재활용품으로 버려진 매직 메이크업 키트를 발견하고, 자신이 꿈꿔 온 모습으로 변신하며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어린이 드라마이다. 

극중 은채는 오나라가 메이크업 키트를 통해 변신하는 빛나 역을 맡았다. 은채는 이번 드라마에서 최초로 주연으로 발탁돼 발랄한 연기로 어린이 시청자들을 만난다.


투니버스 최초 어린이 웹드라마인 ‘빛나는 나라’는 총 12부작으로 7월 21일부터 매주 금, 토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8월 10일부터 매주 목, 금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TV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총 0건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10길 29 4층 디지털씨앤엠 / 대표이사 : 최정열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7435
COPYRIGHT 2017. CONS TV ALL RIGHTS RESERVED.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작권자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