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11일 특별판 공개 화제|2017.08.03

[컨스TV 뉴스팀]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이 유튜브 콬TV와 네이버TV, 옥수수를 통해 유료로 공개된다.



짝사랑은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도 없다. 대학생 남녀의 짝사랑을 전지적 시점에서 그린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은 지난 2016년 6월 처음 시즌1을 선보여 20대의 공감을 얻었고, 시즌2와 시즌3까지 합산 시청 수 총 1억 뷰 이상을 달성한 콘텐츠이다. 



 

8월 11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은 편당 5~6분이었던 형식을 벗어나 편당 25분 내외 4편의 웹무비 시리즈로 제작된다. 이전 시즌의 인기 주인공들과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더 리얼하고 흥미진진한 사랑 이야기를 만들어 간다. 

 

특히 영화적 감성의 이야기에 걸맞게 검증된 실력의 인기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극찬 세례를 받은 싱어송라이터 최예근이 OST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전 제작 과정에서부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전지적 짝사랑 시점'에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까치발소년으로 사랑 받은 배우 박성우와 김연정 등이 새로운 인물로 등장하며, 기존 시즌의 조기성, 양혜지, 여회현 등도 출연한다. 



제작사 와이낫미디어 관계자는 "전지적 짝사랑 시점을 지금 20대의 상징적인 청춘 드라마로 자리매김시키고자 보다 높은 퀄리티로 제작하고 다양한 플랫폼에 확산하기 위해 이번에 유료공개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총 0건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10길 29 4층 디지털씨앤엠 / 대표이사 : 최정열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7435
COPYRIGHT 2017. CONS TV ALL RIGHTS RESERVED.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작권자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