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히어로즈’의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모습 공개|2017.11.23

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극본 송자영, 이은진, 연출 김진환)’의 화기애애한 촬영현장이 공개되었다.


12월 중순 방영될 ‘뜻밖의 히어로즈’측은 FT아일랜드 최종훈, 비투비 이민혁, 김소혜, 박하나의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오랜만에 보는 최종훈, 김소혜의 교복을 입은 채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하고 있는 밝은 모습과 박하나의 미소 지은 표정이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뜻밖의 히어로즈’는 꿈은 사치, 학교생활은 수치였던 고교생 3인방이 장기이식을 받은 뒤 생긴 초능력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판타지수사물로 장기, 인체조직기증에 대해 알리고자 질병관리본부 장기이식관리센터가 제작지원하는 드라마이다. 

‘뜻밖의 히어로즈’는 올 하반기 1,200만뷰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악동탐정스’와 ‘로맨스 특별법’을 제작한 제작사 컨버전스티비의 올해 마지막 기대작으로 12월 중 네이버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 : 제작사 컨버전스티비 제공

댓글총 0건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10길 29 4층 디지털씨앤엠 / 대표이사 : 최정열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7435
COPYRIGHT 2017. CONS TV ALL RIGHTS RESERVED.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작권자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