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정, 웹드 ‘이런 꽃 같은 엔딩’ 주연 캐스팅…|2017.12.12

모델 겸 연기자 이호정이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이호정의 소속사 YG케이플러스는 “이호정이 로맨스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의 주인공 한소영을 맡는다”고 11일 밝혔다. 

‘이런 꽃 같은 엔딩 (이하 꽃엔딩)’은 결혼을 소재로 한 로맨스 드라마로, 결혼을 고민하는 20대 남녀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다룬다. 국내 웹드라마 최초로 시즌 당 ‘억’ 단위 조회수로 화제가 된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1, 2의 제작진이 다시 뭉쳐 준비한 작품이다. 

극 중 이호정이 맡은 한소영은 대기업 공채로 입사해 타고난 센스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다. 똑똑하고 현실적인 커리어우먼의 당찬 모습을 그리면서도 사랑에 빠진 귀엽고 순수한 여성의 모습도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이호정은 “연기를 시작하면서 로맨스물에 꼭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꿈을 이루게 돼 너무 행복하다”라며 “웹드라마는 처음인데 너무 좋은 스태프, 배우분들과 재미있게 호흡을 맞춰나가고 있다. 새로운 캐릭터로의 변신을 많이 기대 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이런 꽃 같은 엔딩’은 2018년 1월 ‘플레이리스트’의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총 0건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10길 29 4층 디지털씨앤엠 / 대표이사 : 최정열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7435
COPYRIGHT 2018. CONS TV ALL RIGHTS RESERVED.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작권자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