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28일 소년범죄 배경 웹드라마 '날아올라' 공개|2017.12.28

[컨스티비 뉴스팀]

 

법무부가 제작한 웹드라마 '저스티스 팀(Justice Team) 시즌2 : 날아올라'(이하 날아올라)가 28일부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날아올라'는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으로 인한 소년범죄를 배경으로 한 휴먼·성장 드라마다. 가해자는 엄정한 처벌과 소년원 및 보호관찰기관의 교정교화로 새로운 삶을 찾아가는 모습을, 피해자는 법무부 스마일센터 등 정신적 치료를 통해 심리적 아픔을 극복하는 과정을 그려낸다.
특히 '날아올라'에서 사용되는 음악은 CJ문화재단 튠업아티스트의 재능기부를 통해 서울소년원 밴드와 함께 만든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 '날아올라'와 '그때'는 잘못을 후회하는 소년원 학생들의 메시지가 담긴 노래로 서울소년원 학생들이 직접 작사했다.
'날아올라'는 이날부터 2018년 1월5일까지(휴일 제외) 하루에 한 편씩 공개된다.

댓글총 0건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10길 29 4층 디지털씨앤엠 / 대표이사 : 최정열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7435
COPYRIGHT 2018. CONS TV ALL RIGHTS RESERVED.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작권자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