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홍보 웹드라마 제작하여 화제.. 관광명소 드라마로 알린다 |2018.01.30

[컨스티비 뉴스팀]

 

파주시가 이색 웹 드라마를 제작해 주요 관광명소 정보 제공 및 홍보에 나선다.

시는 지난해 12월 개그맨 서태훈 씨가 출연하는 콩트 드라마를 통해 관내 주요 관광명소와 음식, 문화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홍보 웹 드라마를 제작해 방영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 웹 드라마는 헤이리예술마을, 임진각, 파주출판단지, 마장호수 흔들다리 등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있으며, 파주시 홈페이지와 파주희망 TV, 파주시 SNS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시는 웹 드라마를 한 달여 방영하는 동안 상당한 호평을 나옴에 따라 웹 드라마를 추가 제적해 주요 관광명소를 집중 홍보할 방침이다. 

시는 웹 드라마 외에도 파주 투데이를 통해 시정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파주 투데이는 생동감 있는 현장 취재와 시민 인터뷰를 통해 일일 뉴스로 제작하고 있으며, 파주시 홈페이지와 IPTV, 파주희망 TV를 통해 방영하고 있다.  

이동림 정책홍보관은 "시민과 함께하는 공감방송을 목표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라며 "이번 새로 제작된 홍보 웹 드라마는 시민들에게 또다른 재미와 정보를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총 0건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10길 29 4층 컨버전스티비 / 대표이사 : 최정열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7435
COPYRIGHT 2018. CONS TV ALL RIGHTS RESERVED.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작권자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